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돈가스맛집 돈까스고집

반응형

김포 돈가스 맛집 돈까스고집에 다녀왔어요
돈가스를 워낙 좋아해서
벼르고 별러 드디어 다녀왔어요
주차장이 식당 앞뒤에 크게 있어서 좋아요

가게 전경
가게 후면 주차장
가게 입구 경사로

점포가 1층 이고 입구에도 낮은 경사로가 있어서
보행이 불편하신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입구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일행이 많아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통치즈가스

통 치즈돈가스는 이름이 모든 걸 말하죠 ㅋㅋㅋ
치즈가 많아서 고기는 얇아요
한입 베어물면 치즈가 흘러나옵니다

리코다치즈 샐러드

가성비 보통인 샐러드예요 맛은 평범한

안심돈가스

안심 돈가스는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어요
고기와 밥 사이에 검은 접시에 소금을 넓게 펴서 주고 한쪽에 생고추냉이를 주는 것이 다른 집들과 가장 큰 차이였어요

등심돈가스

안심은 부드러워서, 등심은 씹는 맛이 좋아요
모든 요리는 1인분씩 쟁반에 담아서 나오는데
쟁반 크기가 상당히 커서 키즈세트는 음식만 받았어요

키즈세트
등심돈가스

소금을 찍어서 고추냉이를 올려서 한입 베어물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사진처럼 고추냉이를 너무 많이 올려서 코가 매워서 다음것 부터는 와사비 쪼금만 올리고 먹었어요

왕새우튀김

일행이 7명이라 왕새우 튀김 추가해서 먹었어요

키즈세트 돈가스 단면

키즈세트에 나오는 돈가스는 일반 돈가스 에요 다만 소스가 아이들 입맛에 맞게 만들어서 나와요

치즈돈가스 포장

맛있게 먹어서 치즈돈가스 포장했어요

 

반응형